데이터 상세 | 널스스토리
[발표자료] 간호서비스 마케팅, 지역사회간호학, 간호관리학, A+자료
해당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후 해당문서의 모든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자료는 전체 6페이지1페이지의 미리보기를 지원합니다.
다운로드 후 해당문서의 모든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Close prev next
문서내용

소개글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의 이해
2. 서비스의 이해
3. 간호서비스 마케팅
4. 전략사례 2가지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Ⅴ. 퀴즈

Ⅵ. 토론정리

본문내용

상황에서 병동 컨퍼런스를 하던 중 강xx님의 낙상사고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고, 

환자안전관리, 간호서비스 질 향상 전략에 대해 논의 중이다.

 

이렇듯 간호도 서비스의 한분야에 속하고, 간호사들은 의료소비자와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의료인이며 간호서비스는 병원의 중요한 생산 요소이기 때문이기에

간호서비스 마케팅의 필요성이 많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우리는 마케팅의 개념,서비스의 전반적특징과 간호서비스 마케팅과정 4단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실제 병원에서 이용되고 있는 사례를 알아보고자 한다.

 

 

 

------중략------? 

구매후기

(0 건의 후기가 등록되었습니다.)